지그재그, 소호 쇼핑몰 육성 및 브랜딩 지원 앞장

Today's News

< 브랜드 >

지그재그, 소호 쇼핑몰 육성 및 브랜딩 지원 앞장

Tuesday, Mar. 21,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609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에서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소호 쇼핑몰 전용 콘텐츠 제작을 통한 쇼핑몰 육성과 브랜딩에 앞장선다. 소호 쇼핑몰이 신규 고객 및 팬층을 확보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스토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직접 브랜딩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소개하는 공간을 앱 내에 마련했다. 콘텐츠 전용 탭 발견 내 매거진에 신설된 '7items' 코너와 지그재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각 쇼핑몰만의 스토리, 개성, 특색 있는 상품 등을 고감도 영상 콘텐츠로 만날 수 있다.

첫 번째로 인기 쇼핑몰 '라룸'과 촬영한 영상을 공개하고 신상품 및 단독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라룸은 심플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로 연출하는 등 독보적인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는 쇼핑몰이다. 지그재그에서 73만 개 이상의 즐겨찾기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가장 많이 판매된 아이템, 평점이 높은 아이템, 대표의 소장템 등 주제별 아이템과 이를 활용한 라룸만의 스타일링 팁 등 다양한 내용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 영상에서 소개한 아이템을 포함해 라룸 전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선공개 및 단독으로 출시하는 신규 컬러 등 지그재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도 선보인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 "지그재그는 수천 개의 소호 쇼핑몰부터 브랜드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의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자체적으로 브랜딩하기 어려운 소호 쇼핑몰들이 그들만의 매력과 분위기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컬래버레이션 영상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 지원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