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딕앤볼테르, 파리서 F/W 컬렉션 44개 룩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쟈딕앤볼테르, 파리서 F/W 컬렉션 44개 룩 공개

Friday, Feb. 3,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697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에서 전개하는 '쟈딕앤볼테르'가 2023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 파리 외곽에 위치한 복합문화센터 Poush에서 진행됐다. 쇼 장 한가운데는 불타는 자유에 대한 갈망을 표현한 불꽃 조형물이 자리잡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계적인 톱 모델 SOFIA STEINBERG로 시작한 이번 컬렉션은 44개의 룩을 선보였으며, 젠더리스를 지향하는 대담하며 볼드한 실루엣을 과감하게 보여줬다. 레드 점프슈트, 다양하게 전개된 올 블랙의 레더 아웃핏들, 섹시한 캐시미어를 입은 모델들은 라이드 부츠를 신고 리드미컬한 캣워크를 선보였다.

과감하게 드러낸 피부, 백리스 디자인, 복잡한 컷아웃 기법과 손목과 귀에서 빛나는 락스타 주얼리들은 쇼에 임팩트를 부여한다. 또한 아이코닉한 세실리아 백과 팝한 컬러감의 문 락 백은 이번 시즌 놓칠수 없는 키 아이템이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한국에서는 제시카와 뮤지션 제미나이가 참석하고 글로벌 셀럽으로는 가십걸의 주인공 척배스 역을 맡은 에드 웨스트릭, 세계적인 패션 인플루언서 알렉사 청 등이 참석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