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남성화장품 데보나인(Devonine), 스페인과 멕시코 진출

Today's News

< Lifestyle >

비건 남성화장품 데보나인(Devonine), 스페인과 멕시코 진출

Tuesday, Jan. 31,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50


[ 팔라시오데히에로 백화점 전경]


글로벌 남성 그루밍 브랜드 데보나인(Devonine)이 새해를 맞아 해외 MZ세대를 향한 힘 찬 발걸음을 내 딛었다.

먼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와의 수 년간의 협업을 통해 스페인에 진출했던 데보나인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 남성화장품 시장에 당당히 유럽인증과 비건 인증으로 제품라인을 선보이며 현지인들로부터 관심을 받던 중 2022년 말 와우 컨셉트(Wow Concept) 백화점의 러브콜을 받아 마드리드 현지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입점하게 되었다.

와우 컨셉트(Wow Concept) 백화점은 온라인에 기초를 둔 매장에서 시작하여 마드리드의 중심가에 2022년 봄에 미래지향적이면서 과학적 실험 요소가 가득찬 오프라인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며 온실가스를 줄이는 기술인 퓨어텍(PURE.TECH)을 사용하거나 프로그램된 조명 효과로 매장의 분위기를 꾀하는 등의 진보된 디자인 테마를 적용하여 현지 트랜디한MZ세대들의 성지로 알려져 있다.



[ 와우컨셉트 백화점 1층 전경]


또한, 데보나인은 멕시코의 수도인 멕시코시티에 본사를 둔 팔라시오데히에로 (El Palacio de Hierro)백화점의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 진출하여 현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되었다. 팔라시오데히에로 백화점은 1891년에 설립되었으며 제품 선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명품 백화점으로 알려져 있으며 데보나인은 이곳에 진출한 대한민국 최초이자 유일한 남성화장품 브랜드로 기록되게 되었다.

더불어 데보나인 관계자에 의하면 현재 일본 파트너와의 계약을 마치고 올 봄에 일본시장에서 데보나인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About Devonine

남성 그루밍 브랜드 데보나인(Devonine)은 2015년 설립된 순수 대한민국 브랜드로 남성의 피부에 몰입한다는 의미의 ‘Devote’, 0 부터 9까지의 숫자 표기 중 최대치인 ‘9(Nine)’이 합쳐져 탄생한 이름인 ‘데보나인(Devonine)’은 남성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데보나인 스킨케어(Devonine Skincare)는 생명공학 전문가의 엄격한 성분 검토를 통해 9가지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베이스에 스피룰리나추출물, 병풀추출물 , 갈조추출물 등을 첨가한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한다. 데보나인의 스킨케어 라인은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을 기본으로 민감한 남성의 피부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럽인증을 받아 유럽 및 세계 여러 나라로 수출하고 있으며, 2021년 비건인증을 획득해 제품의 안전성은 물론, 식물 베이스의 성분 또한 검증받았다.

데보나인 하드웨어 (Devonine Hardware)는 데보나인이 탄생한 대한민국 서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의류 라인으로, 에너지 넘치는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활동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