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2월호 발간… ‘1조 클럽’ 11개社 등

    안성희 기자
    |
    23.02.03조회수 6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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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비즈가 본지 2023년 2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2월호는 ‘1조 클럽’을 넘어 ‘2조 시대’를 열어가는 11개 패션 파워 컴퍼니를 심층 취재했다. 삼성물산패션·엘에프·에프앤에프·휠라홀딩스·신세계인터내셔날·한섬·신성통상·케이투그룹·이랜드월드·코오롱FnC부문·코웰패션 등 11개 기업의 신성장동력과 미래 비전을 살펴본다.

    더불어 ‘살로몬’ 등 올해 새롭게 론칭하는 41개 브랜드와 윌리엄김·조준행·이대형 등 2023년 새 출발하는 패션 업계 빅맨들, ‘난닝구’로 유명한 온라인 1세대 엔라인과 디젤매니아 등 찐 팬 만드는 패션 커뮤니티 붐 등을 조명했다.

    이와 함께 롯데·현대·신세계 등 빅3 유통의 1위 각축전, ‘마뗑킴 ~ 마르디메크리디’ 등 몸집 키우는 온라인 인기 브랜드들, ‘리모와’ 등 상승세를 탄 캐리어 가방 마켓을 들여다봤다. 또 라이선스 브랜드 특집을 북인북으로 구성해 ‘디스커버리’에서 ‘말본’까지 국내에 전개하는 195개의 라이선스 브랜드 동향을 분석한다.

    해외 기사에서는 역주행에 성공한 일본의 빈티지 셀렉트숍 ‘카시카’의 성장 비결, 럭셔리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드레스 시장을 재편한 ‘셀프포트레이트’의 브랜딩 전략을 만날 수 있다.

    *** 국내외 다양한 패션∙유통 소식을 담은 패션비즈 2월호도 놓치지 마세요. ***


    <패션비즈 2023년 2월호 표지>




    <‘마레떼’ 등 연타석 홈런 친 신찬호 레이어 대표>




    <1조 클럽 넘어 2조 향해 달리는 파워 컴퍼니>




    <2023년 론칭하는 신규 브랜드 41개 누구?>




    <윌리엄김 조준행 이대형 등 새 출발하는 빅맨들>




    <온라인 1세대 엔라인, 신 성장 동력은?>




    <'디젤매니아' 등 찐 팬 만드는 패션 커뮤니티 붐>




    <롯데 현대 신세계, 빅3 유통 1위 각축전>




    <‘마뗑킴 ~ 마르디메크르디’, 몸집 키운 온라인 브랜드들>




    <‘만다리나덕’ 등 기지개 켠 캐리어 마켓>




    <일본 빈티지 셀렉트숍 ‘카시카’ 성장 비결은>




    <북인북_ 패션 라이선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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