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영층 겨냥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오픈

    mini
    |
    23.01.19조회수 2603
    Copy Link



    파이브스페이스(대표 오승한)가 전개하는 아더에러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아더 해운대 플러그샵’을 오픈했다. 작년 11월 ‘아더 서면 스페이스’에 이어 부산에 두 번째로 전개하는 이번 매장은 젊은 층을 공략하는 남부지역 주요 지점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3층에 입점하는 만큼 아더에러의 창의적 가치를 대중에게 전달하는 연결점이 되고자한다,

    ‘아더 해운대 플러그샵’은 푸른 바다와 함께 해양 휴양지이자 국제도시로 다양한 면모를 지닌 해운대와 아더블루를 상징으로 패션, 공간, 문화 등 다양한 경험을 제시한다.

    제품을 제공하는 공간이 아닌 사람과의 유기적 관계성을 이루는 공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아더에러의 ‘아더 해운대 플러그샵’은 이질적인 사선의 단면과 통일된 소재의 레이어링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감각적인 공간을 선보인다.

    더불어, ‘아더 해운대 플러그샵’ 론칭을 기념하여 아더 해운대 익스클루시브 티셔츠를 발매한다. 부산의 도시 전경을 담아낸 아더에러의 ‘시그니처 박스 테이프’ 로고가 돋보이는 이번 익스클루시브 티셔츠는 오직 ‘아더 해운대 플러그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한편, 아더에러는 최근 컨버스, 자라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여 재해석과 재편집의 가치를 바탕으로 더욱 확장된 아더에러의 크리에이티브를 전세계에 전달하고 국제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