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토 `딥 씨 퓨어 워터 크림` 아마존에서 1만개 판매

Today's News

< Lifestyle >

퓨리토 '딥 씨 퓨어 워터 크림' 아마존에서 1만개 판매

Tuesday, Dec. 27,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778
하이네이처(주)의 자연 친화 스킨케어 브랜드 퓨리토의 제품 ‘딥 씨 퓨어 워터 크림’이 미국 아마존에서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누적 판매 수량 1만 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 퓨리토 ‘딥 씨 퓨어 워터 크림’]


‘딥 씨 퓨어 워터 크림’은 청정 바다의 심해수 성분 60%를 함유해 깊은 수분감을 피부에 선사하는 젤 크림이다. 심해수 성분이 미네랄 보습 작용을 통해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 피부 수분 공급과 미백에 도움이 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하게 밝혀주며 에센셜 오일과 향료를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퓨리토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오로지 고객분들이 제품에 만족하실 수 있도록 자사의 제품력을 키워온 노력의 결과이다.”며 “퓨리토는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퓨리토는 천연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등의 국가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사랑받고 있다. 퓨리토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데일리 고우투 선크림, 딥 씨 퓨어 워터 크림, 센텔라 언센티드 세럼 등이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