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모드 서울 졸업 전시회, 글로벌 럭셔리와 컬래버

    hyohyo
    |
    22.11.25조회수 2414
    Copy Link



    에스모드서울(교장 홍인수)가 내달 2일 '제32회 졸업작품 전시회'를 개최하는 가운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작품도 공개할 것으로 예고돼 화제다.

    졸업작품 전시회는 에스모드 서울 패션디자인과정을 익힌 예비졸업생들의 개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로 올해는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전공생 총 48명이 디자인, 소재개발, 패턴제작, 봉제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거쳐 완성한 작품이 공개된다. 전시회는 개별 부스형식으로 구성된다. 부스마다 컬렉션을 잘 이해할 수 있는 30초 영상도 상영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패션과 영감을 Z세대의 해석으로 녹여낸 열 아홉 벌의 뉴룩 컬렉션이 공개된다. 전시회를 기점으로 베일에 쌓인 브랜드의 정체가 공개된다.

    홍인수 에스모드서울 교장은 "에스모드서울 졸업작품은 국내외 패션업계에서 러브콜을 보내 협업한 이력이 있을 만큼 높은 완성도와 상업성을 갖춘 크리에이티브함을 자랑한다. 올해 졸업작품을 선보이는 예비졸업생들의 평균 연령은 24.9세로, 자신의 세계관을 패션으로 표현하는데 특화된 젠지(GEN-Z)세대들의 패션 해석법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전시회에 앞서 30일과 12월 1일, 양일간에 걸쳐 심사가 이뤄진다. 패션업계 실무자 및 패션계 대표인사들로 구성된 심사위원은 창의성, 테마 전개력, 소재와 컬러매치, 컬렉션의 일관성, 실물완성도를 기준으로 각 전공별 졸업작품을 심사할 예정이다.

    한편 전시 참가는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사전예약 후 관람할 수 있다. 신청은 전화(02-511-7471) 또는 카카오톡 공식채널로 접수하면 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럭셔리
    News Image
    피레티, 2024 F/W '모던 엣지' 컨벤션 성료
    24.01.18
    News Image
    저성장 맞은 럭셔리산업, 초부유층 공략? or 신시장 개척?
    24.01.17
    News Image
    FCG, '와이드앵글·피레티' 투트랙...1000억대 GO
    24.01.16
    조회수 1008
    News Image
    퍼렐 윌리엄스의 첫 '루이비통' 남성복 컬렉션은?
    24.01.1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