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스포츠, 여성 공략 ‘소프웜다운’ 인기

    안성희 기자
    |
    22.11.24조회수 2514
    Copy Link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질스튜어트스포츠'가 2030 여성을 공략해 출시한 ‘소프웜다운(SOF-WARM)’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프웜다운’은 여성스러운 핏과 디테일을 추구하면서도 기능적으로 소프트함과 따뜻함을 충분히 제공한다는 의미의 컬렉션으로 롱다운, 미드다운, 숏다운 모델로 구성돼 있다.

    일반적인 겨울 패딩에 비해 두께감이 과하지 않고 세로곡선 퀼팅으로 슬림하게 디자인해 데일리룩과 포멀한 출근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네크칼라와 소매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어서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의 다양한 온도에 맞춰 입기에 용이하다.

    세로곡선 퀼팅으로 슬림하게 디자인해 데일리룩과 포멀한 출근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네크칼라와 소매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어서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의 다양한 온도에 맞춰 입기에 좋다. 최근 유튜버 보라끌레르(Bora Claire), 에이프롬과 진행한 질스튜어트스포츠 소프웜다운 코디 영상이 합산 누적 조회수 10만회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 관계자는 “최근 주 타깃인 2030여성들에게 반응이 좋아 해당 우먼스 라인에 더욱 집중 하고 있으며, 상반기에 선보인 ‘올라운더 스윔웨어’ 라인은 리오더 물량까지 전량 완판했다”며 “이번 FW시즌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소프웜다운 제품 역시 출시 이후 전월까지 작년 대비 판매 수량이 약 40% 증가 추세"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스포츠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