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손석구와 겨울산행 타깃 소비자 공략

Today's News

< 브랜드 >

블랙야크, 손석구와 겨울산행 타깃 소비자 공략

Thursday, Nov. 17,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849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블랙야크'가 전속 모델 손석구와 함께 겨울 산행을 준비 중인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보온력 강한 다운 재킷부터 대용량 배낭, 장갑, 스틱, 보온병 등 겨울 산행룩의 정수를 보여주는 화보 촬영을 선보인 것.

손석구가 화보 속에서 착용한 다운 재킷은 ‘B엣지다운재킷’이다. 고어텍스와 봉제선 전체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투습·방수 기능이 탁월하다. 여기에 RDS 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부피 대비 가볍고 보온성도 좋다. 후드의 라쿤퍼는 탈부착할 수 있으며, 목도리로도 변형해 쓸 수 있다. 전면 다양한 포켓은 소지품이 많은 겨울 산행에서 유용하다.

대용량 배낭은 백패킹에 특화된 ‘롯지 50’이다 가볍고 내마모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했으며 등판은 밀착감과 통기성이 뛰어나다. 전면 11자형 방수 지퍼를 열면 완전 개방이 가능하고 확장형 포켓이 구성된 힙벨트는 환경에 따라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의 ‘필드 패딩 글러브’, 길이가 긴 그립으로 다양하게 잡을 수 있는 ‘풀카본130스틱’ 등이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겨울 산행은 추위를 대비하면서 여벌의 옷, 행동식, 따뜻한 물 등 소지품을 꼼꼼히 챙겨야 즐겁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며 “겨울 산행에서 필요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이번 손석구 화보를 참고해 준비해보시를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