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골프, 가을 광고 온에어···파리지엔느 애티튜드

    강지수 기자
    |
    22.10.05조회수 3106
    Copy Link



    슈페리어(대표 김대환)의 프렌치 프레피 콘셉트 골프웨어 ‘마틴골프’가 2022 가을영상 광고를 공개하고, 이에 발맞춰 매장과 자사몰에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틴골프는 영골퍼와 MZ세대들을 겨냥한 ‘프렌치 프레피(French Preppy)’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다. 이번에 공개한 가을영상 광고는 필드 위에서의 ‘럭키’한 순간을 포착, 영골퍼의 기분 좋은 필드룩이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영상 속에서는 골프를 즐기는 영골퍼들의 여유로운 모습, 그리고 홀컵을 비켜나가려 하는 공을 강아지가 발로 슬쩍 홀컵 안으로 밀어 넣는 럭키한 순간을 그려내며 유쾌함을 전한다. 이를 통해 승부에 집중하는 모습이 아닌, 골프 자체를 여유롭게 즐기는 영골퍼들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

    이는 마틴골프의 DNA와도 맞닿아 있다. 세련되면서 편안한 룩킹의 골프웨어를 입고 사람들을 만나 즐거운 대화를 하며 친목을 다지고, 승부를 떠나 골프와 경기 자체를 자유롭게 즐기는 파리지엔느의 골프를 대하는 애티튜드를 담아낸 것이다.

    해당 영상은 30일부터 SBS골프채널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했다. 추후 공중파 광고로도 릴리즈한다.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매장과 자사몰(슈페리어몰)에서의 프로모션도 시작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공개한 22 가을영상 광고가 마틴골프의 브랜드 콘셉트를 잘 전달해 영골퍼들의 감성에 소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매장과 자사몰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마틴골프의 다채로운 가을 컬렉션을 혜택과 함께 구매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골프
    News Image
    윌슨, 국내 첫 토털 브랜드 스토어 1호점 오픈
    24.01.22
    News Image
    말본골프X코카콜라, 연말 맞이 이색 컬래버 제안
    23.12.22
    News Image
    신세계Int'l 제이린드버그, 앰버서더 프로그램 진행
    23.12.18
    News Image
    PGA투어 & LPGA골프웨어, 유망주 송민혁 후원
    23.12.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