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카타, ‘2022 그라비타 다이얼 스파이크리스 여성골프화’ 출시

Today's News

< 신상품 >

리카타, ‘2022 그라비타 다이얼 스파이크리스 여성골프화’ 출시

Wednesday, Sept. 28,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779
리카타가 출시 이후 완판과 리오더 행진을 기록한 골프화 ‘2022 리카타 템페스타 원 다이얼 스파이크리스 남성 골프화’의 후속으로 ‘여성골프화(그라비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중력을 지배하라’는 의미의 ‘2022 그라비타 다이얼 스파이크리스 여성 골프화’는 발볼이 넓은 한국인의 발에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이름의 의미처럼 높은 경사로에서도 벗겨짐이 없는 골프화다. ‘2022 그라비타 다이얼 스파이크리스 여성 골프화’는 러블리한 핑크 컬러와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세련됨을 더욱 강조했다.

특히 300g도 안 되는 초경량 소재로, 발을 감싸는 압박과 무게감을 최소화하여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했으며 안정적이면서 아름다운 핏을 살릴 수 있는 골프화다.

또한 ‘2022 그라비타 다이얼 스파이크리스 여성 골프화’는 우천 시에도 끄떡없는 방수력과 신발 끈 묶는 것에 대해 불편함을 다이얼로 효율과 편리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골프화 바닥 부분에 V 모형의 돌기와 오돌토돌한 보조 돌기들을 배치해 더 강력한 접지력을 만들어냈다. 경사진 곳에서나 비가 온 골프장 잔디에서도 미끄러지거나 골프화가 벗겨지는 일이 없도록 설계했다.

관계자는 “리카타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고루 갖춘 ‘2022 그라비타 다이얼 스파이크리스 여성 골프화’를 비롯해 앞으로도 한국인의 발에 맞는 다양한 골프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딜팡 골프용품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