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플릭, 코카콜라 컬래버 시계줄 30종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타임플릭, 코카콜라 컬래버 시계줄 30종 출시

Wednesday, Sept. 21,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960


앱포스터(대표 경성현)의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이 일상의 짜릿한 순간을 함께해 온 코카-콜라와 톡톡 튀는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출시한 협업 제품은 코카-콜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은 그래픽과 캐릭터들에 타임플릭의 트렌디함을 담았다.

제품은 빈티지한 컬러, 경쾌한 팝아트 그래픽, 시그니처 유리병 모양, 북극곰 캐릭터, 병뚜껑 등을 활용해 위트 있게 디자인했다. 각 디자인마다 가죽과 TPU 소재 2종으로 제작해 총 30종으로 구성,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시계줄과 어울리는 워치페이스 8종도 함께 제공하며 이를 활용한 다양한 조합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코카-콜라 제품 라인은 평소 타임플릭에서 진행했던 협업 제품들보다 4~5배 많은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이에 대해 타임플릭 관계자는 “소비에서도 ‘재미’와 ‘취향’을 중시하는 MZ 세대에게 스타일링에 있어 무한 상상력을 발휘해 일상이 더욱 풍부해지는 경험을 선사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코카-콜라, 타임플릭 협업 제품은 현재 온라인 자사몰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10%할인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제안한다.

타임플릭은 '픽 앤 매치, 메이크 유어 스타일(Pick & Match, Make Your Style!)'이라는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매 시즌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스마트워치 페이스 및 스트랩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