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글로벌 테니스 브랜드 `롤랑가로스` 계약

Today's News

< 브랜드 >

코웰패션, 글로벌 테니스 브랜드 '롤랑가로스' 계약

Friday, Aug. 26,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496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세계 4대 메이저 테니스 오픈 중 하나인 프랑스 롤랑가로스와 레포츠 캐주얼 의류판매를 위한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내년 1분기 론칭과 마케팅 행사를 갖고 TV 홈쇼핑, 온라인몰 등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롤랑가로스의 고품격 브랜드 이미지를바탕으로 스웨터 점퍼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남녀라인업을 선보여,어패럴 부문에서 골프웨어에 이어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최근 2030세대에서 신규 패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테니스웨어 수요를 선점하겠다는 계획.

코웰패션 관계자는 “세계 메이저 테니스 대회인 롤랑가로스와의 브랜드 계약을 통해 향후다양한 테니스웨어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며 “골프웨어에 이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집중육성하여 향후 어패럴 부문의 성장을 견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웰패션은 롤랑가로스 외에도 하반기 글로벌 브랜드 도입을 확대해 언더웨어및 어패럴 등 주력 사업의 실적 성장을 적극 추진하는 한편, FIFA/Our Place/BBC Earth 등 신규 브랜드에 집중할 전략이다.

FIFA 경우 지난 7월28일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9월말까지 전국 14개 이상의 백화점 및 면세점 입점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7월 중순 약 22백만불의 중동 수출계약이 성공적으로 체결된 가운데 동남아 등 해외 각국으로의 수출 협상이 진행 중이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