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뮤즈 트와이스 미나와 F/W 캠페인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메트로시티, 뮤즈 트와이스 미나와 F/W 캠페인 공개

Thursday, Aug. 11,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061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의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뮤즈인 트와이스 미나와 함께한 2022 F/W 캠페인을 공개하고 신제품 에그백(EGG BAG)을 선보였다.

11일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서 트와이스 미나는 ‘에그백(EGG BAG)’과 함께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했다. 특히, 미나는 직접 에그백의 ‘골든 체인’을 소개하면서, 에그백을 선물하고 싶은 가방으로 추천했다.

에그백은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타원형 셰이프의 크로스백으로, 메트로시티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퀼티드 공법을 적용했다. 체인 장식과 레더 숄더끈의 길이 조정이 가능한 버클 장식 역시 이탈리아 주얼리 공법으로 제작해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퀄리티를 갖췄다. 블랙을 필두로 블루부터 와인, 핑크, 트루레드, 밀라노 그린, 아이보리 등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미나착용제품인 에그백은 출시 전 일부 VIP에게 소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이끌어내 화제가 되고 있다”며 “어떤 룩과도 조화를 이루어 경쾌한 포인트를 더해 줄 수 있는 데일리한 가방”이라고 설명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