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10주년 '럭키슈에뜨' 코엑스점 리뉴얼 오픈

    강지수 기자
    |
    22.06.24조회수 2429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스타필드 코엑스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주요 매장 중 하나인 스타필드 코엑스점 리뉴얼을 통해 10주년을 아카이빙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뚜렷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 포인트는 공간 확장 및 비주얼 변화다.

    인테리어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핫 플레이스 공간 작업을 리드해 온 ‘코발트 스튜디오’가 맡았다. 공간은 럭키슈에뜨의 상품을 집중도 있게 보여줄 수 있도록 재구성했다.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만 맡을 수 있는 안락한 우디향 디스플레이를 통해 후각적인 경험도 제공한다.

    브랜드의 유니크한 감성을 예술적인 요소와 결합한 비주얼도 함께 구성했다. 럭키슈에뜨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파이브콤마’와 협업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럭키슈에뜨의 심볼인 ‘올빼미’ 캐릭터를 모티브로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을, 그렇지만 어딘가엔 존재할 것 같은 올빼미 숲’을 표현했다.

    파이브콤마는 정혜진 작가가 이끄는, 수공예 직물을 탐구하고 만드는 텍스타일 디자인 스튜디오다. 파이브콤마는 다양한 소재의 직물을 입체적인 방식으로 엮어 오브제를 제작해왔다.

    럭키슈에뜨는 2012년 론칭 이래, 클래식한 감성을 바탕으로 시대에 맞는 유니크함을 제안하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