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X, 한여름을 시원하게 ‘아이스샷’ 아이템 출시

Today's News

< 신상품 >

JDX, 한여름을 시원하게 ‘아이스샷’ 아이템 출시

Friday, May 27,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28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 브랜드 JDX에서 한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아이스샷> 아이템을 내놓았다. 여름 무더위를 겨냥해 아이스 냉감 소재, 통풍을 위한 메쉬 원단 등 계절 기능성에 초점을 두어 상품 라인을 강화하였다.

JDX 아이스샷은 무더운 여름 체온이 상승하면 원단의 피부접촉면에 PCM의 프리트가 냉감 물질로 열을 흡수하는 효과를 준 제품이다. 디자인에 펀칭효과를 넣어 통기성까지 높여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해준다.

일찍 찾아온 더운 날씨에 여름 골퍼들과 더위를 많이 타는 소비자들에게는 꼭 필요한 여름 잇템아이스샷은 남성용 여성용 라인을 구분하여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여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스샷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시 얼음주머니 증정 프로모션이 5월 27일부터 재고소진시까지 증정 중이다. 아이스샷을 포함한 여름 신상품은 전국 JDX 매장 또는 자사몰 (https://JDX.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JDX는 2020~2021년 코로나19라는 팬데믹 속에서도 한국 토종브랜드로써 해외진출까지 이루며 국내에서도 매출 신장을 이뤘고, 22년 상반기 역시 매출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JDX 영업부문장 이현태 이사는 “5월까지 년 실적이 목표대비 달성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비효율매장을 정리하며 하반기 청주, 성수, 의왕 등 100평 이상의 대형 직영점을 오픈하며 점효율 증가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를 기반으로 하반기에도 목표달성을 하여 년 매출 1,300억원을 기대하고 있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