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X, 2022 미국 올랜도 PGA SHOW 참가
    2022 미국진출 3년차 성공의 시작

    이광주 객원기자
    |
    22.02.24조회수 2688
    Copy Link
    골프 캐주얼 브랜드 JDX는 미국 JDX AMERICA를 통해 지난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오렌지카운티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PGA SHOW'에 참가했다.




    올랜도 PGA SHOW는 Nationwide 골프 비즈니스를 위한 가장 큰 행사로 80여개국, 1200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약 4만명이상이 관람객들이 참관하여 다가오는 시즌의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행사로, 하반기 및 상반기의 오더를 위해 바이어들이 방문한다.

    JDX AMERICA 매니저인 드와이트 한센은 "JDX가 개발한 쿨링 ICE SHOT TECHNOLOGY 는 소재에 사용된 PCM을 통해 미세 캡슐입자가 체내의 열을 흡수하여 밖으로 배출시켜 체온이 안정적이고 균형 있게 유지 시켜 주기 때문에 골퍼들이 착용했을 때 더욱더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바이어들이 특히 많은 관심을 가졌다.” 고 말했다.

    JDX는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PGA SHOW에서 다양한 기업들과 세일즈 미팅을 진행했으며, JDX의 세련된 디자인과 소재로 많은 관심과 주문을 받았다. 또한 행사가 종료된 현시점이지만 JDX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가진 업체들이 많아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미국진출 3년차가 된 JDX는 현재 미국 내 약 450개 유통채널에서 JDX가 판매되고 있으며 수출한 상품의 80%이상이 판매되면서 2022년에는 1000개의 유통채널로 확대하고, SKU를 3배이상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JDX는 미국 프로 골프 협회에서 운영하는 PGA TOUR SUPERSTORE와 골프 브랜드 전문 유통망인 WORLDWIDE GOLF SHOP의 관계자들이 평가한 마켓 입점 테스트를 거쳐 21년에 McLemore Club에 입점하고, 22년 1월에는 세계 3대 천상의 골프장 중 하나인 미국 THE PEBBLE BEACH에 입점했다.

    JDX는 THE PEBBLE BEACH의 까다로운 입점 조건을 충족시킴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다. 향후 JDX는 이처럼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 골프브랜드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매출 증대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