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골프 '피디오클래식' 온 · 오프 유통 확장

    강지수 기자
    |
    22.01.28조회수 5601
    Copy Link



    더블유디씨레이블(대표 송우범)의 골프웨어 '피디오클래식(Pdo Classic)'이 올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을 확장한다. 오프라인 매장은 오는 3월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온라인에서도 판로를 확대한다. 작년 자사몰은 전년 대비 200% 매출이 신장했다.

    2021 F/W의 반응이 특히 좋았다. 해당 시즌에 처음 선보인 클래식한 무드의 F/W 니커보커 컬렉션이 여성 골퍼 사이에서 인기를 끌어 매출을 견인했다.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인플루언서들이 피디오클래식의 제품을 착용해 해외 주문도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다.

    더블유디씨레이블은 '클래식'을 콘셉트로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하는 편집숍이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피디오클래식(PdO CLASSIC)' 이탈리아 스니커즈 '판토폴라도로' 유럽 프리미엄 아우터 '노르지안레인' 스트리트웨어 '니커보커'를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사무실을 강남구 신사동에서 서울 중구에 위치한 'SW빌딩'으로 이전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