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레몬떼, 신규 편집숍 '듀에마레' 파르나스몰 오픈

    안성희 기자
    |
    21.12.06조회수 5157
    Copy Link




    여성복 ‘마레몬떼’를 전개하는 엔에프엘(대표 지홍찬)이 새롭게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듀에마레(DUE MARE)'가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오픈한다. 오는 16일 문을 여는 이 곳은 롯데몰 수지점에 이은 두 번째 직영매장이다.

    3545세대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듀에마레는 앞으로 복합쇼핑몰을 중심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듀에마레의 상품은 크게 세 가지 라인으로 나뉜다. 먼저 ‘듀에 마레’ 라인은 트렌드에 민감한 도시 여성들을 위한 컨템퍼러리 룩이다. 고급 소재의 니트 라인과 트렌디한 데님 상품군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시한다.

    다음은 ‘마레몬떼’ 라인이다. 자연을 추구하지만 도회적인 느낌의 이탈리안 감성의 패션으로 기존 마레몬떼 상품 중 선별해서 구성한다. 마지막으로 ‘라이프스타일’ 라인은 도심 속 자연, 일상의 행복과 힐링을 추구하는 오가닉 라이프스타일이다. 디퓨저, 룸스프레이 등의 각종 향, 시그니처 커피, 자체 개발한 실버 액세서리 등이 있다.

    지홍찬 대표는 “패션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매장에 들어가는 모든 제품은 바잉이 아닌 자체 제작으로서 경쟁력을 갖췄다”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조향사를 통해 고유의 향을 개발하고, 마레와 몬떼 두 가지 맛의 커피를 제안하는 등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우리 만의 특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듀에마레' 롯데몰 수지점 매장 전경.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