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 전소미와 통통 튀는 컬러 플레이

    강지수 기자
    |
    21.10.15조회수 7316
    Copy Link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 United Colors of Benetton)가 글로벌 컬렉션 2021 F/W 시즌 브랜드 모델로 가수 전소미를 발탁하고,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베네통코리아는 핵심 소비층인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평소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과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사랑받는 전소미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전소미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글로벌 컬렉션의 캠페인 메시지인 ‘파인드 유어 컬러(FIND YOUR COLOR)’에 맞춰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웨어, 깔끔한 디자인의 다운 패딩점퍼, 베네통 로고가 포인트인 액세서리 등을 믹스매치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베네통코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 센스 넘치는 사복 패션은 물론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개성 있는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전소미의 이미지가 베네통 글로벌 컬렉션이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베네통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전소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오는 14일부터 베네통 공식 온라인몰에서 ‘SOMI'S BEST 10 STYLING’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화보 속 전소미가 착용한 글로벌 컬렉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