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베딩 크라운구스, 브랜드 파티 성료

Today's News

< 브랜드 >

럭셔리 베딩 크라운구스, 브랜드 파티 성료

Friday, Oct. 8,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310


지에이치씨지(대표 이재성)에서 전개하는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지난 1일 프랑스 아코르 호텔그룹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프렌치 5성급 호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진행된 2021 브랜드 파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크라운구스의 2021 브랜드 파티 'HER ASCENSION TO THE CROWN'은 2022년도 즉위 70주년을 맞이하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일대기를 주제로 삼았다. 이날 크라운구스는 살아있는 역사이자 동시에 많은 이들에게 본보기가 되는 엘리자베스 2세로부터 영감을 받은 아트 프로젝트 ‘ENTWINED DIADEM’을 공개했다.

또 엘리자베스 2세 여왕 70주년 즉위식 플래티넘 주빌리를 기념하며 왕실을 위해 제작된 비스포크 베딩 에디션 역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브랜드 파티는 중세 시대부터 로열 패밀리만 사용해온 아이어다운을 시그니처 라인으로 선보이는 왕실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유하고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였다.

뿐만 아니라 영국 왕실이 사랑하는 롤스로이스, 덴비 등 여러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가 함께 해 품격을 높였다.
이번 행사에서 특히 주목을 끈 아트베딩 ‘ENTWINED DIADEM’은 ‘엘리자베스 2세’를 연상시키는 상징적 요소들을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팀이 새로운 메타포로 재구성한 설치 예술 작품이다. 중세 시대부터 오직 왕실 일원만 사용할 수 있었던 로열 블루, 고아하고 우아한 여왕의 자태,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군주의 지혜 등 여왕이라는 정체성을 완성하는 여러 요소가 유연한 패브릭의 형태를 입고 초월적 언어로 새롭게 탄생했다. 럭셔리 호텔식 구스베개 브랜드 크라운구스만의 예술 세계에 새롭게 조형된 여왕의 초상을 둘러쌓고 있는 왕관은 6세기부터 시작된 영국 왕실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은유한다.

한편 글로벌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전 세계 왕실 수석 재단사와 장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제작된 비스포크 베딩 에디션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의 한계를 넘어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