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스탠다드, 2030 겨냥 남성 코스메틱 론칭

    안성희 기자
    |
    21.07.30조회수 4149
    Copy Link
    무신사(대표 강정구, 한문일)의 '무신사스탠다드'가 남성 코스메틱을 론칭한다. 그루답터(Groo-adopter)를 위한 토탈 스킨케어 뷰티 라인이다. 그루답터란 그루밍(Grooming)과 얼리어답터(Early Adopter)의 합성어로 패션과 피부에 관심이 많은 20~30대 남성을 의미한다.

    기초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컬렉션은 병풀의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3가지 테카(TECA) 성분과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줄 수 있는 5가지 발효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트 클렌징폼, 퍼펙트 올인원 워시, 포인트 클린 남성 청결제, 퍼펙트 홀드 스프레이, 섬유 향수 등 스킨케어 4종, 헤어케어 1종, 퍼퓸 1종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는 피지 조절부터 모공케어, 진정 보습, 장벽 강화, 미백, 주름 개선까지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7가지 기능 성분이 함유된 올인원 세럼이다. 7중 히알루론산을 복합 배합해 피부 속부터 바깥까지 수분을 채워 촉촉한 보습력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까지 더해 남성 고객의 니즈에 맞췄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