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 아크테릭스 코엑스점에 체험존 운영

Today's News

< 브랜드 >

고어텍스, 아크테릭스 코엑스점에 체험존 운영

Friday, July 30,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259


고어코리아(대표 한경희)가 고어텍스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구축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아크테릭스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 고어텍스 체험존을 설치했다. 해당 매장은 접근성이 좋은 입지 장점을 활용해 브랜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고, 아웃도어와 라이프스타일 및 지속가능성 등 다양한 주제로 소비자와 교류하는 체험형 공간이다.

해당 매장에는 고어텍스 원단의 핵심인 멤브레인 장갑을 이용해 즉각적인 방수 및 투습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레인 타워(Rain tower)와 방수·방풍·투습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트라이 테스터(Tri-tester)’를 설치했다.

소비자가 직접 손에 물을 묻힌 채 멤브레인 장갑을 착용한 후 물 속에 손을 넣어봄으로써 고어텍스의 투습과 방수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해당 실험 후 장갑을 벗으면 고어텍스 투습 기술로 인해 손에 묻은 물은 마르고, 방수 기술로 외부의 물도 안으로 들어오지 않아 보송해진 손을 볼 수 있다. 옆에 마련된 일반 비닐장갑과의 비교 실험으로 더욱 뚜렷한 차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어사 섬유사업부는 증강 현실 기술을 활용해 독일에 위치한 첨단 연구소를 온라인으로 투어 할 수 있는 웹페이지를 개설했다. 이를 통해 고어사의 엄격한 제품 테스트 과정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