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백 오야니, "빛" 정체성 가다듬어 리뉴얼

Today's News

< 브랜드 >

핸드백 오야니, '빛' 정체성 가다듬어 리뉴얼

Monday, July 26,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982


내자인(대표 오상돈)의 '오야니'가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브랜드명에 'OR'히 히브리어로 빛을 뜻하는 만큼 '당신의 모든 순간을 밝게 비추는(Shine On Your Every Moment)'이라는 뉴 슬로건을 제시하며 정체성을 가다듬었다.

뉴 슬로건의 구심점은 오야니 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함으로써 삶과 소비의 균형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명쾌한 쇼핑의 대안이 되고자 한다. 또한 브랜드가 추구하는 MZ세대의 다양한 모습을 시즌 캠페인에 담아 구체적인 소통 활동을 시작하였다.

리뉴얼 론칭과 동시에 공개된 캠페인 룩북은 브랜드 퍼스널리티를 담은 ‘Inspiring’, ‘Empowered’, ‘Balanced’ 총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되었으며, 첫 번째 테마 ‘Inspiring’은 평범한 일상에 영감을 부여하는 신선한 관점을, ‘Empowered’는 스스로에 대한 사랑으로 빛나는 자신감 있는 삶을, 마지막 테마 ‘Balanced’는 여러 가지로 연결된 관계와 가치 속에서 균형 잡힌 삶을 보여준다.

오야니는 소비자와 만나는 첫인상인 제품 패키지도 베이비핑크의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로 리뉴얼하여 더욱 기분 좋은 첫 만남을 만들고자 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론칭 기념 선물인 LED 거울에서도 “빛”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의미를 재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0년 미국 맨하튼에서 탄생한 오야니는 유명 백화점 메이시스(May’s), 안트로폴로지(Anthropologie), 울프앤배저(Wolfandbadger)를 비롯한 다양한 현지 패션 유통 채널과 중국의 T-mall 등을 통해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하며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