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이프스토리, 日 온라인 한국우수상품전 참가

Today's News

< 브랜드 >

더라이프스토리, 日 온라인 한국우수상품전 참가

Monday, June 21, 2021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672
더라이프스토리(대표 홍경우)에서 올 상반기에 선보인 고농축 앰플 ‘페트왈’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최근 코트라에서 주관하는 ‘2021 일본 온라인 한국우수상품전’에 이 브랜드의 페트왈 앰플이 우수 상품으로 선정돼 참가하는 성과를 냈다.

일본 온라인 한국우수상품전은 뷰티, 생활용품, 가전, 식품 등 한국 전 분야 상품 중 우수 상품만 한정적으로 선정하는 상품전으로, 이 브랜드는 일본 바이어와 집중 화상 비대면 회의를 진행, 일본 내에서 K뷰티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갖게 됐다. 더라이프스토리는 지난 6월 박람회 전 일본 유통사에서 취급하는 16개 상품을 선정해 지난 5월 화상 회의를 진행했으며, 페트왈 앰플도 화상 회의에 참여했다.

홍경우 대표는 “페트왈 앰플은 이미 중국에서 상품력을 인정 받고 있으며,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에서도 후기가 올라와 실제로 사용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이름을 알리는 제품”이라며 “현재 일본 에스테틱 숍을 운영하는 회사와 수출 협의에 있으며 이 외에도 한국에서 활동중인 파워 왕홍과 함께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에서도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국내에서도 현재 약국, 뷰티 로드숍에 유통망을 확보했으며 우수중소기업 상품으로 선정돼 서울 목동 소재 행복한세상 백화점에서도 유통을 전개한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