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미키마우스 컬래버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메트로시티, 미키마우스 컬래버 공개

Thursday, June 17,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166


엠티컬렉션(대표 양지해)의 '메트로시티'가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미키마우스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미키마우스를 디자인 모티브로 의류뷰터 백, 주얼리, 참 장식까지 토털 라인을 제안한다.

메트로시티는 다양한 미키마우스의 룩 가운데서도 1920년 버전의 미키마우스 빈티지 아카이브를 활용했다. 레트로한 프린트와 색감이 돋보인다.

현재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빌라디메트로시티'와 자사몰, 무신사 등의 플랫폼에서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공개 중이다. 메트로시티는 이번 F/W 시즌에도 또다른 캐릭터 라인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준비 중에 있다.

메트로시티는 이번 컬래버레이션과 같이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로 상품과 매장에 새로움을 더할 계획이다. 지난해 오픈한 빌라디메트로시티의 경우 집기부터 마네킹 등 사소한 디테일까지 VMD에 변화를 주고 있으며, F&B 브랜드 '미미미'에도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이 회사에서 직접 메트로시티의 주얼리 라인을 전개하면서 주얼리사업부문을 별도 사업부로 나눠 힘을 주고 있으며, 온라인사업부에도 외부 인사를 영입해 역량을 강화했다. 무신사,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등의 온라인 세일즈를 끌어올리기 위해 각 유통에 맞는 독점 상품을 제안한다. 라이브방송에도 재미를 보고 있다. 일례로 근래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 라이브방송에서는 1회 방송에 3000만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