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카코리아 요가∙필라테스복, 6월 라이브커머스 성황리 종료

    이광주 객원기자
    |
    21.06.15조회수 6720
    Copy Link
    코로나 시대 속 면역력이 중요해지면서, 운동이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고있다. 특히 필라테스와 요가는 홈트레이닝도 가능한 종목으로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커머스업체 G마켓에 따르면, 작년 1월부터 11월까지 남성 필라테스·요가 의류 구매 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배 넘게 증가했다.




    다만, 마스크를 쓰면 체온이 더 상승하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이 다가올수록 땀 흡수가 잘되는 고품질의 운동복이 필요하다. 이와 관련, 요가필라테스복 전문브랜드 에카코리아는 "한 여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라테스복 및 요가 복의 6월 라이브 커머스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히며, 7월 라이브도 예정 중이라고 말했다.

    지난 주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에카코리아의 필라테스복∙요가복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6,200뷰수를 자랑하며 고객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날 방송은 에카코리아의 런칭을 기념해 에카 디라에 링 점프슈트 요가복 상하의 세트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내용으로 꾸려졌다.

    에카 디라에 링 점프슈트 요가복 상하의 세트는 과한 노출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바스트 윗 부분까지 절묘하게 라인을 잡아줘, 활용도가 높은 점프슈트다. 상의에는 브라캡 홀을 제작하여 별도의 속옷 착용이 필요 없으며, 바지 밑단에는 트임을 넣어 상황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과하게 붙지 않아 편안하면서도, 몸매 라인이 드러날 수 있도록 촤르르 떨어지는 와이드핏을 구현했으며, 슈트내부봉제선에는 Clear mobilon tape를 함께 봉제해 신축성이 높고, 장기간 착용에도 유지력이 뛰어나다.

    에카코리아 관계자는 "에카코리아만의 촤르륵 떨어지는 와이드한 핏을 구현하기 위해 수 십번의 패턴 수정 및 핏 수정을 거쳐 현재의 디자인을 구현해냈다"면서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어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7월에도 라이브 커머스를 이어갈 예정이며, 점프슈트 형식의 에카 디라에 링 점프슈트 요가복 상하의 세트 외에 드레시한 원피스형 제품,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라이앵글 나시, 랩 스타일의 디바인 커버업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에카코리아는 오랫동안 해외 요가 강사로 활동하며 얻은 경험으로 구현해낸 트렌디한 요가, 필라테스복 브랜드다. 평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할 만큼 편하면서도 예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토로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