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백화점 팝업 오픈...요즘 아웃도어 보여줄게

Today's News

< 브랜드 >

네파, 백화점 팝업 오픈...요즘 아웃도어 보여줄게

Monday, May 3,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187


신규 상품군 C-TR 3.0 라인을 론칭하며 '요즘 아웃도어'를 표방하고 있는 네파(대표 이선효)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집중적으로 보여준다. 오는 20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변화하고 있는 네파의 모습을 전달하며, C-TR 3.0 라인이 타깃으로 한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상품군을 소개한다.

이석용 네파 영업본부 상무는 “네파의 변화된 모습과 새롭게 런칭한 C-TR 3.0 라인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외에도 추가적으로 C-TR 3.0 라인 소개를 위한 팝업스토어를 계획하고 있으니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턴 오버 네파(Turn Over NEPA)'를 콘셉트로 한다. 브랜드와 스토어 모두 리사이클링(재활용, 재생)을 통해 지속가능한 방향을 지향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실제로 재활용 소재를 써 만든 특색있는 집기류가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잘 담아냈다.

네파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C-TR 3.0 라인의 대표 상품을 통해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실용적인 기능성과 힙한 감성의 디자인을 갖춘 아노락 시리즈부터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티스트 컬래레이션 시리즈까지, 자연과 도심을 넘나드는 유틸리티 아웃도어를 제안하는 C-TR 3.0 라인의 특성을 담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스피릿 고어텍스 신발(3명) ▲리곡 컬래버 티셔츠(10명) ▲스피릿 투웨이 버킷햇(20명) ▲C-TR 3.0 미니크로스백(50명) ▲스타벅스 5000원권 카드(1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도 증정한다.

또 10만 원 상당의 경품으로 구성된 랜덤 박스를 3만원에 300개 한정 판매하는 ‘럭키룰렛 이벤트’도 기획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주말 총 6일 동안 진행하며 당일 선착순 50명에게만 판매한다. 랜덤 박스는 ▲스피릿 베이직 3단 쌍스틱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세트 ▲레지나 가로슬링백과 트웰브닷 컬래버레이션 캡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한편 네파가 이번 S/S 시즌 새롭게 선보인 C-TR 3.0은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자연과 도심을 넘나드는 유틸리티 아웃도어라는 새로운 포지셔닝을 제안한다. 기존 아웃도어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세련된 실루엣과 뉴트럴 컬러에 힙합 감성이 물씬 풍기는 아노락, 조거팬츠, 레인코트에 방수 및 방풍 재킷, 트랙수트 등 트렌디한 디자인의 상품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