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SK스토아,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인테리어 굿즈 3종 단독 판매

Tuesday, Mar. 23,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679
SK스토아(대표 윤석암, www.skstoa.com)는 SBS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공식 인테리어 굿즈를 자사 온라인 몰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펜트하우스 인테리어 굿즈는 총 3가지다. 펜트하우스 여주인공 3인의 특징을 닮은 ‘디퓨저’와 펜트하우스 심블 마크가 들어가 있는 ‘헤라팰리스 자수 타월’ 그리고 극 중 심수련이 사용한 일명 ‘심수련 엣지 타월’이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드라마 속에서 깨알 노출되며 관심을 모았던 소품이기도 하다.  

특히 디퓨저의 경우 19년 전통의 향기 전문 기업 코코도르와 협업하여 여주인공 3인의 특징을 살린 트와일라잇(천서진 향), 에스텔라(심수련 향), 퓨어코튼(오윤희 향) 디퓨저를 직접 기획했다. IFRA(국제 향료협회)에서 인증된 향으로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 및 안정성 검사를 완료하여 드라마 분위기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움까지 담았다.

‘헤라팰리스 자수 타월’과 ‘심수련 엣지 타월’ 역시 브랜드 캐롤라인샤사와 손잡고 드라마 속 상위 1% VVIP들이 사는 헤라팰리스의 분위기와 감성에 맞게 고급스러운 소재와 흔히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SK스토아는 펜트하우스 공식 굿즈 단독 론칭을 기념하여 내일(24일) 오후 7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유튜브 겟TV채널에서 진행하는 ‘겟썸띵라이브’ 방송을 통해 디퓨저와 타월을 판매한다. 실제 펜트하우스 천서진 방으로 나오는 스튜디오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드라마 속 천서진과 양 집사를 쏙 빼닮은 배우들이 출연하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해당 굿즈는 SK스토아 몰과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여주인공 향 3종과 코코도르 베스트 향 3종을 담은 펜트하우스 디퓨저(6종) 세트는 24일 단 하루만 29,900원에, 헤라팰리스 자수 타월(3종)은 39,900원 그리고 심수련 엣지 타월(5종)은 6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SK스토아 30% 적립금 혜택(24일 오전10시~25일 오전 10시)도 제공한다. 특히,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구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청아예고 굿즈(스터디플래너 KIT)와 펜트하우스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증정할 계획이다.

SK스토아 신양균 DT그룹장은 “SBS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고급스러움을 담은 굿즈들을 단독으로 판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프로그램 색깔에 어울리는 다양한 단독 기획 제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굿즈 맛집 SK스토아’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펜트하우스 굿즈는 디퓨저(6종) 1,000세트, 헤라팰리스 자수 타월(3종) 300세트, 그리고 심수련 엣지 타월(5종) 250세트, 한정 판매된다. 26일 오전 10시부터 선보이는 청아예고 굿즈(스터디 플래너 KIT) 역시 SK스토아 몰을 통해 1천 세트 한정으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 설명 : SK스토아는 SBS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공식 인테리어 굿즈를 자사 온라인 몰에서 단독 판매한다. 내일(24일) 오후 7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유튜브 겟TV채널에서 진행하는 ‘겟썸띵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은 쇼핑 라이브 방송 이미지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