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엔에프엘, 이지웨어 콘셉트로 3개 상품군 제안

Thursday, Mar. 11,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212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2021 S/S 시즌 키워드로 떠오른 이지웨어 콘셉트에 맞춰 집 안팎에서 입기 좋은 상품군을 제안한다. 상품 특성에 따라 구분한 카테고리 클럽 라인, NFL 라인, 오리지널 라인 전반에 스트리트 스포츠 감성의 데일리 아이템을 구성해 눈길을 끈다.

100년 역사의 NFL(National Football League) 헤리티지를 담은 클럽 라인은 새롭게 선보이는 네임 택 디자인 맨투맨을 비롯해 공식 로고인 쉴드(방패) 로고를 적용한 크루넥, 티셔츠 등 일상에서 편안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모두 부드러운 촉감의 면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편안함을 주며, 세미 오버핏의 여유 있는 착용감으로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한다.

‘힙포츠’ 테마 아래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NFL 라인은 한층 스포티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간절기 시즌 에센셜 아이템인 우븐 재킷과 아노락은 트렌디한 실루엣과 브이컷 라인의 컬러블록을 특징으로, 팬츠와 세트로 구성해 따로 또 같이 활용할 수 있다. NFL 경기 티켓 그래픽과 레터링 폰트로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오리지널 라인은 맨투맨, 스웻 셋업 등으로 구성, 베이직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한다.

엔에프엘은 이번 상품 콘셉트를 전속모델인 배우 고민시와 김영대를 통해 화보로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3개 라인에 속한 스트리트 감성의 캐주얼 아이템부터 스포티한 상품까지 풍성하게 활용한 데일리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