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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2021년 9월호 핵심보기 _ 패션기업 ESG 경영 / 스포츠마켓 트렌드 등

Tuesday, September 14,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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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가 본지 9월호를 발간했습니다.

이번 호의 클로즈업은 김형숙 독립문 대표입니다. 오너가의 일원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컴백한 그가 독립문의 혁신과 100년을 위해 어떤 성과를 낼 지 기대를 모읍니다.

‘ESG 경영’에 속도를 내는 한섬과 코오롱FnC, 비와이엔블랙야크, 영원아웃도어 등 주요 패션 기업들의 현황을 짚어봤습니다. 이와 함께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 붐을 타고 들썩이는 8조 스포츠 마켓의 현주소를 조목조목 취재했습니다.

더불어 ‘컴젠’ 등 올 F/W시즌 론칭하는 41개의 신규 브랜드, 또 ‘지프·시에로·유타’ 등 브랜딩으로 승부하는 제이엔지코리아, 패션과 투자 투 트랙 전략을 펼치는 슈페리어, 글로벌 홀세일 마켓에서 주목받는 여성 컨템퍼러리 3인방도 만날 수 있습니다.

해외 기사 중 런던에서는 LVMH·케어링·리치몬트·에르메스 럭셔리 컴퍼니 4개사의 상반기 매출 성적표를 분석했습니다. 일본에서 인정받는 여성복 ‘인(IHN)’의 한국인 디자이너 인치성을 집중 조명한 기사도 놓치지 마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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