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길고양이 공생 프로젝트 '코숏 라인' 선봬

    hyohyo
    |
    22.01.13조회수 9603
    Copy Link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폴햄(POLHAM)'이 새해 첫 프로젝트로 길고양이와의 행복한 공존을 위한 ‘코숏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 ‘코숏’은 코리안 숏헤어의 줄임 말로 길에서 친근하게 볼 수 있는 우리나라 토종 고양이를 말한다.

    폴햄은 이번 코숏 라인을 통해 사람들과 공존하는 길고양이들이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유쾌한 아트웍과 그래픽으로 담았다. 2022 코숏 라인은 지금부터 봄까지 입기 좋은 면과 폴리 혼방의 탄탄한 스웻 셋업을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하기 좋은 컬러로 제안한다.

    스타일에 있어서도 8가지 컬러의 세미 오버핏의 맨투맨과 6가지 컬러의 후드 풀오버, 그리고 조거핏과 스트레이트핏의 스웻 팬츠로 구성했으며 파스텔 톤의 다양한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길고양이들의 유니크한 일상을 담은 감각적 아트웍과 자수로 데일리 스타일 또는 커플룩으로도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

    관계자는 “폴햄은 지난해 12월 의류 폐원단을 활용한 고양이 겨울방석을 제작, 지원 캠페인을 시작으로 환경 개선과 더불어 길고양이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첫 선을 보이는 이 라인은 애묘인들 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길고양이들의 나른하고 역동적인 고양이 특유의 포즈들이 다양하게 표현되어 친근하고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폴햄은 앞으로도 일회성 캠페인이 아닌 윤리적 소비, 가치적 소비에 맞는 친환경 소재 개발과 유기동물들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전하는데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폴햄 코숏 캠페인 영상은 MZ세대 신예 래퍼 ‘바이애드(BIAD)’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작사에 참여했으며 브랜드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폴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