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인터뷰 : 레이디스코드 메인보컬 & 솔로가수 '이소정'

Friday, April 16, 2021 | ,

  • VIEW
  • 5163
얼마전 화제의 프로그램 싱어게인이 있었다. 그 중 유일한 여성 보컬로 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메인 보컬 이소정은 2013년 데뷔 후 복면가왕, 걸스피릿 등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이미 보컬 실력을 인정받기도 하였다. 이번 인터뷰에서는 가수 '이소정'에 대해 인터뷰 시간을 가져보았다.




Q. 국내외 팬분들을 위해 소정님 인사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레이디스코드 메인보컬이자 솔로가수로 성장중인 이소정입니다.

Q. 소정님이 싱어게인으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 어떤 계기로 출연하게 되었는지?

연습과 준비는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 보여드릴 기회와 무대가 없어서 항상 아쉬운 마음이 컸어요. 그러던 중 싱어게인이라는 프로그램의 취지를 보고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Q. 소정님께서 추구해왔던 음악은? 앞으로 하고자하는 음악은?

전에는 재즈를 하겠다, R&B를 하겠다 같은 정확한 장르나 분위기가 있었다면 요즘은 ‘난 대중가수니까 대중분들이 좋아하는, 듣고싶어하는 음악을 해야겠다’가 제일 큰 것 같아요. 여러분이 슬플때 더 울어주는 사람, 기쁠때 더 기뻐해주는 사람이되어 노래를 하고싶어서 어떤 장르나 표현들도 다 할 수 있어야 할 것 같아서요! 여러가지를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Q. 음악 외에 소정님의 일상은 어떤가요?(자기개발이나 취미 등)

요리하기, 영화보기, 인터넷장보기 등을 좋아해서 장봐서 맛있는 요리를 하고, 먹으면서 영화를 보는 편이에요
요즘은 글도 쓰고 있습니다.

Q. 팬 분들과 만날 프로그램을 준비중에 있다고 들었는데 소감이 어떠신가요?

시기적으로 좋지 않아서 언제쯤 팬분들을 뵐 수 있나.. 많이 기다렸어요. 이렇게 좋은 기회가 닿아 여러분들을 가까이에서 뵐 수 있다니 정말 설레고 행복합니다. 상황이 나아져서 더 많은 곳에서 많은 분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Q. 소정님이 좋아하는 음식이나 패션, 여행지는?(편한 것을 작성주셔도 좋습니다)

화려한 옷을 좋아해요, 무늬가 화려하거나, 반짝이거나? 매운음식 좋아하고 단음식, 짠음식은 못 먹습니다!(그래서 친구들이 제가 한 요리 먹으면 “밍밍한데 왜이렇게 맵지?” 라고해요..). 바다나 강 좋아요. 물을 좋아해서 파도나 흐르는 물보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수영하는 것도 좋아해서요! 조용한거 좋아해서 집에있는 모든건 무소음입니다.

Q. 팬분들에게 앞으로의 활동 계획 간단히 소개

여러가지 노래 많이 하고있지만 여러분들이 기다리시는 소정이의 앨범 만나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바빠진 스케줄에 정말 감사 드리고 있어요. 앞으로 계속 바쁘게 살고 싶은게 저의 목표입니다. 더욱 많이 만나 뵐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조만간 여러분들을 가까이에서 뵐 수 있다니 너무나 기대되는 만큼 잘 준비해서 같이 좋은추억 만들어요. 건강 조심하세요! 곧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봄, 가장 빛나는 보컬 이소정에게 앞으로 멋진 앞날이 펼쳐지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