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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2월호

2019년 2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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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pinion 이창현ㅣ국민대 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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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2월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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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cessory
Fashion accessory 「찰스앤키스」 잡화 SPA로!0p
Advertorial
Advertorial 「이노무시키」 × ‘월간커피박스’0p
Advertorial 「자이크로」, 베트남 V리그 진출0p
Advertorial ‘홍콩패션액세스 2019’ 3월 팡파르0p
Advertorial 「르까프」 키즈 롱패딩 인기0p
Advertorial 「르까프」 키즈 롱패딩 인기0p
Advertorial 「헬레나앤크리스티」 日 진출0p
Advertorial 지엠 「바디크러쉬」 인기0p
Casual
Casualwear ‘스트리트캐주얼’ 파워 행진 「커버낫」 「LMC」 「비바스튜디오」 …0p
Casualwear K데님 자존심 「플랙」 제 2라운드 여성데님 강화ㆍ글로벌 재시동0p
CLOSE UP
Close-up 엄태균ㅣ비경통상 대표0p
Fashion Flash
Fashion Flash 뉴 컨템 「시에로」 350억!0p
Fashion Flash K패션 파워 「벵갈빈티지」0p
Fashion Flash 「디씨슈즈」 × 메종미하라0p
Fashion Flash 「FRJ」 가성비 데님 리더!0p
Fashion Flash 「캠퍼」 협업 프로젝트 히트0p
Hot Shop&Place
Hot Place ‘커스텀멜로우 프린츠’ 플래그십스토어0p
Hot Place 「벤시몽」 플래그십스토어0p
Insight
Insight 과거 성공 개념 ‘버려야 산다’ 대마불사의 신화, 다다익선의 논리~0p
Insight 독립문 매각 결렬! 넥스트는? 72년 역사 국내 패션기업 ‘흔들 ’0p
Kidswear
Childrenwear 키즈마켓 빅3, 뉴 엔진 찾았다 서양네트웍스 · 제로투세븐 · 한세드림0p
On Line
Online 육육걸즈, 자신감을 입다0p
OPINION
Opinion 이창현ㅣ국민대 교수0p
Outdoor
Outdoor 블랙야크, 2020 글로벌 No.1을! ‘ONE BLACKYAK’ 플랫폼으로 진화0p
PEOPLE
People 현주영ㅣ베가리니코리아 대표0p
Ready To Wear
Ready-to-wear 휠라 SI 한섬 LF 코오롱 F&F 민첩한 변화, 이제 ‘애자일’ 경영0p
Research
Fashion Forecast 2019 CONSUMER TREND PROSPECT0p
RETAIL
Retail 빅5, 오프 유통 혁신 카드 뽑았다 롯데 · 신세계 · 현대 · 갤러리아 · AK0p
Special Report
Special Interview 한젬마ㅣ서울브랜드위원회 위원0p
Textile
Textile 伊 고급 충전재 ‘써모어’ 인기0p
Textile 네이처, 특화 소재로 승부수0p
Who's Who
Who’s Who 유은송 · 줄리앙ㅣ「위빠남」 디자이너0p
Womenswear
Womenswear 서드에이지 잡고 커리어 리더로! 「엠씨」 「후라밍고」 「요하넥스」 「크레송」0p
Womenswear 「럭키슈에뜨」 밀레니얼 잡다0p
Womenswear 패션플랫폼, 투 트랙 승부0p
World Wide ISSUE
World Wide Newyork 뉴욕으로 온 패션한류, 지금은?0p
World Wide Newyork 인공지능(AI) 패션시장 장악?0p
World Wide Tokyo 「워크맨」, 패션 아웃도어 대변신0p
World Wide Tokyo 67세 열정 디자이너 츠보우치 주목0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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