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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9월호

2018년 9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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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pinion 배보경ㅣIGM 세계경영연구원 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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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년 9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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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orial
Advertorial 여성복 「리코베스단」 두각0p
Advertorial 「브리티시테디」 국내 상륙0p
Advertorial 「페나코바」 아시안게임 스폰0p
Advertorial 리니에제이, 하이엔드 원단을0p
Advertorial 「플리온」 레드라인 패딩 완판 / 伊 슈즈 「DIS」 옴니채널을~0p
Advertorial 「에스틸로」 히트 상품 주력! / 「헤드」 영소비자 유입↑0p
Casual
Casualwear ‘뉴엔진’ 찾은 캐주얼 4강 주목 에이션패션 한세엠케이 케이브랜즈 TBH글로벌0p
CLOSE UP
Close-up 신재호ㅣ로저나인 회장0p
Fashion Flash
Fashion Flash 마담복 「메시제이」 볼륨화0p
Fashion Flash 엘칸토 ‘온라인 퍼스트’ 적중0p
Hot Shop&Place
Hot Place 엠티컬렉션의 ‘키친미미미0p
Hot Place 도쿄빙수 연남점 / 콩카페 해외 1호점0p
Fashion Forecast 2019 Market Trend0p
Insight
Insight 패션기업 IPO ‘속속’ 가치 시대로! 엠코르셋 상장 이어 크리스F&C, 까스텔바쟉 추진0p
Insight 동대문상권, 진짜 변해야 산다?! 온라인 뒷짐 · 기득권 알력 ‘위기 자초0p
Insight 中 온라인, 한국 패션몰 점령 1688닷컴 vvic닷컴 17zwd닷컴 qm41닷컴0p
Instyle
Instyle 토털 리빙 ‘스케치1993’ 이슈0p
OPINION
Opinion 배보경ㅣIGM 세계경영연구원 원장0p
PEOPLE
People 김상민|온니포유 대표0p
People 최미정|온니포유 이사0p
Ready To Wear
Ready-to-wear 패션Biz ‘여걸’ 그녀들이 달린다 임일순 정수정 조보영 안혜주 김정미 윤정0p
Ready-to-wear 글로벌 폭풍 속 ‘로컬로망’ 뜬다? 마사토 세키구치, 구스모토 슈지로…0p
Ready-to-wear 한국 컬처 메신저 ‘팀보타’ 맹활약 이학성 양준보 크리스 배기환 정지연 등0p
Ready-to-wear 기업회생절차 딛고 희망 메신저로! 플래시드웨이브 · 브랜드인덱스…0p
Ready-to-wear 「포멜카멜레」 「피터젠슨」 파워 업 트라이본즈 · 파스텔세상 뉴 엔진0p
Ready-to-wear 「라이프워크」 등 18개 신규 론칭 내셔널 축소 vs 수입 확산0p
Ready-to-wear SNS 콘텐츠로 밀레니얼 잡다! 패션 「제곱」 ~ 유통 ‘네온’0p
Ready-to-wear 에코 스텝 ‘안티 플라스틱’ 확산 「플리츠마마」 「아디다스」 「네파」…0p
RETAIL
Retail ‘쇼핑 + 라이프’ 뉴 패러다임 연다 HDC아이파크몰0p
Special Report
Special Interview 손지호ㅣ네오밸류 사장0p
Sportswear
Sportswear 「르꼬끄」 ‘컬처풀’ 스포츠로 도약! NON 러닝 & 피트니스… 올해 2050억 목표0p
Textile
Textile 다운 메이저 3 ‘브랜딩’으로 승부 태평양물산 · 신주원 · 다음앤큐큐0p
Womenswear
Womenswear 새출발 「EnC」, 내년 500억 자신! 올해 매출 420억, 유통 100개점 Go0p
World Wide ISSUE
World Wide… London 「오프화이트」 「마르셀로불론」 「피갈」…럭셔리 스트리트 패션 시대 활짝!0p
World Wide…Newyork 「더플루이드프로젝트」에서 BTS까지 지금 세계는 젠더 프리 패션 시대0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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