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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1월호

2018년 11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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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pinion 조현종ㅣ샤뽀 루이엘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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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년11월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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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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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cessory
Fashion accessory 핸드백 6강, 밀레니얼 잡는다! 「닥스ACC」 ~ 「질스튜어트ACC」0p
Fashion accessory 신예 「파인드카푸어」, 핫스타 등극 모디슈머 공략, 온라인서 중국까지0p
Fashion accessory 엘칸토, 잘 나가는 비결은?0p
Advertorial
Advertorial 「나우」 2018 F/W 화보 공개0p
Advertorial 케이브랜즈 ‘지유샵’ 확장0p
Advertorial 모던웍스 「MFG」 국내 전개0p
Advertorial AMG, 여성복 「티엔느」 론칭0p
Advertorial 「파일럿인스투르먼츠」 눈길0p
Advertorial 글로리스톤 「RMD」 주목0p
Advertorial 2H컴퍼니, 홈퍼니싱 리딩0p
CLOSE UP
Close-up 윌리엄 킴ㅣ라이언캐피탈 대표 & 션ㅣ올세인츠아시아 대표0p
Fashion Flash
Fashion Flash 「임페리얼」 상승세 탔다0p
Fashion Flash 주얼리 「에바아틀링」 상륙0p
Fashion Flash 산학협력 R&D 활기0p
Fashion Flash 부자재 36년 동아기업 변신0p
Hot Shop&Place
Hot Place 「그라니트」 플래그십 1호점0p
Hot Place 「널디」 홍대 플래그십숍0p
Insight
Insight 전문화 – 세분화 – 다각화, 3化 집중 잘 나가는 패션 기업 핵심은?0p
Menswear
Menswear 한섬, 남성복 투 톱 1200억 질주! 「타임옴므」 「시스템옴므」0p
Casualwear 리뉴얼 「앤듀」 신장세 탔다0p
OPINION
Opinion 조현종ㅣ샤뽀 루이엘 대표0p
PEOPLE
People 김보영ㅣ에스엘 대표0p
People 김선희ㅣ여우짓을하다 대표0p
Ready To Wear
Ready-to-wear 신원 ‘뉴 맵’ 적중, 퀀텀 점프 성공 「베스띠벨리」 ~ 「지이크」 5개 브랜드0p
Ready-to-wear 세계가 주목하는 ‘K-퍼’ 리더 6! 「진도」 「동우모피」 「잘루즈」 …0p
Ready-to-wear 3년 연속 저성장, 스포츠만 약진 올해 39조7000억 규모0p
Ready-to-wear 밀레니얼 공략 나선 신세대 장인 4 이제승 주초요 김지은 박민선0p
Ready-to-wear 모바일 강자, 디지털슈퍼맨!0p
Research
Fashion Forecast 2019 Retail Issue0p
RETAIL
Retail 광주신세계 매출 6000억 목표 라이프스타일 & 수입 MD 주력0p
Special Report
Special Interview 홍선표ㅣ엄브로차이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0p
Sportswear
Sportswear 「휠라」, DNA 재해석 세계무대 서다 밀라노 패션위크 데뷔 성공0p
Textile
Textile 브리즈텍스0p
Who's Who
Who’s Who 이영주ㅣ「낫팅리튼」 디자이너0p
Womenswear
Womenswear 여성복 알짜 기업 4, 뉴 전략은? 인동에프엔 린컴퍼니 아이올리 수인터내셔날0p
Womenswear 패션 애슬레저 「나일로라」 상륙0p
World Wide ISSUE
World Wide London 미국판 LVMH 그룹 ‘카프리’ 탄생0p
World Wide Madrid 페미니즘 패션, 사회참여? 마케팅?0p
World Wide Tokyo 트렌디 호텔 사업, 패션 돌파구?0p
World Wide Shanghai 「메이터스방웨이」 「GXG」 점프 성공0p
World Wide Paris 이청청 박윤희, 파리 런웨이 매료시키다?!0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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