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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 & 컨템포러리’ 정조준!

2016.09.05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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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설명

가 격·직구·병행수입 등 여러 가지 이슈가 얽히고 설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마저 흔들리는 국내 수입 패션 시장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을까? 문턱이 훨씬 낮아진 이 시장에 신규 브랜드는 여전히 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EA7」에 이어 남성복 「라르디니」와 디자이너 핸드백 「안야힌드마치」를 전개한다. 아이디룩은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베르니스」를 론칭했고 바바패션은 「안토니오마라스(ANTONIO MARRAS)」와 영 컨템포러리 「썬쿠」을 전개한다.

콘텐츠 목차

아이디룩 바바패션 진서 거암 등 전문기업 활약
해외직구 시장 매년 50% ↑국내 패션기업 긴장
15 / 16 주요 백화점 여성복 매출 신장률 추이
롯데 · 현대 · 신세계 컨템 조닝, 전체 매출 견인
주요 패션기업 2016년 해외 브랜드 론칭 현황
SI, 아이디룩, 바바패션 등 해외 브랜드 발굴 나서
실용성 독창성 차별성, 제3국 디자이너 브랜드 ↑
북유럽 브랜드 홈패션 패션 마켓 영향력 확장
패션성 + 기능성 ↑,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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