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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패션시장 총정리 ②] 자사몰, 신성장 플랫폼 될까? O2O PB큐레이션 등 제 2라운드

2017.11.09 | 패션비즈 취재팀, kwak@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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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설명

온라인 통합몰 오픈에 분주했던 패션 리딩 기업들이 이제 본격적인 콘텐츠 경쟁, 2라운드에 접어들었다. E커머스마켓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만큼 패션기업들도 자사 몰을 통한 수익 창출, 매출 증대에 대한 고민이 커지고 있다.

마치 오프라인에 매장 하나 열듯이 쉽게 진입했던 기업들도 치열한 온라인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고도의 전략을 짜고 있다. 조직 구성부터 O2O, 큐레이션 서비스를 비롯해 PB 개발, 자사 브랜드 외 콘텐츠 확보 등 각기 다른 방식으로 자사 몰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힘을 싣는 분위기다.

콘텐츠 목차

- 오프라인 활성화 위해 온라인 선행 투자
- 선두 굳히기 LF몰 ‘냐온’ 통한 양방향 소통
- SSF샵 - O2O 강화 · 코오롱 - 옴니센터 가동
- 세정 대리점의 온라인 버전 ‘쇼윈도 커머스’!
- 「유니클로」 매출의 30%는 온라인에서 OK
- Box.‘무신사’ 손잡은 브랜드 매출 괜찮네~

<표>
- 패션 리딩 기업 온라인 몰 전개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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