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FASHION MARKET NOW

    패션비즈 취재팀
    |
    15.11.12조회수 10562
    Copy Link
    2015 FASHION MARKET NOW
    ‘스포츠 & 라이프스타일’이 KEY!

    다채널 시대 ‘마이너리즘’ 키
    - 2014/ 2015/ 2016 여성복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슈트 강세, 포멀 · 캐릭터 상승
    - 남성복 조닝별 매출 변화 추이
    - 2014/ 2015/ 2016 남성복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대형화 VS 유니크, 양자택일 기로
    - 2014/ 2015/ 2016 캐주얼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여성&컬처 집중 공략, 5.4% 신장!
    - 2014/ 2015/ 2016 스포츠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6% 성장 찍고 새 출발 한다!
    - 2014/ 2015/ 2016 아웃도어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뉴페이스 가세로 6.9% 신장
    - 2014/ 2015/ 2016 골프웨어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세대교체 가속, 리테일 비즈 강화
    - 2013/ 2014/ 2015 유아동복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보더리스化, 2.5% 시장 규모 키워
    - 2014/ 2015/ 2016 백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4조 캐주얼화! 완전한 세대교체
    - 2014/ 2015/ 2016 슈즈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대형 브랜드 하락, 리뉴얼 속속
    - 2013/ 2014/ 2015 이너웨어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유통 핵심 MD로, 대형점 확대 ↑
    - 2014/ 2015 라이프스타일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패션비즈 11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Related News

    • 여성복
    • 남성복
    • 아웃도어
    • 스포츠
    • 캐주얼
    • 슈즈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