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 Collection

< Collection >

Beyond pop-up retail 팝업 매장의 진화

Monday, June 7, 2010 | Stylesight.com, esmin@fashionbiz.co.kr

  • VIEW
  • 7469

고객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새로운 상품이나 매장의 가능성을 타진하기 위해 통상 아주 짧은 기간에 실험적으로 소매매장을 운영하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이 팝업 매장이다. 이 팝업매장이 이제는 효과가 입증된 확실한 마케팅 기법으로 자리를 굳혔다. 최근에는 바에서 요가 교실과 갤러리 등 새로운 형태의 팝업 매장 기법을 활용할 정도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