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ide

< Just-Style.com >

LVMH,
이 와중에도 두자리 수 성장!!

Wednesday, Dec. 3, 2008 | Just-style.com, esmin@fashionbiz.co.kr

  • VIEW
  • 8333

최근 세계경제를 강타하고있는 금융위기 와중에도 프랑스의 세계 최대 럭셔리 그룹 LVMH(Moet Hennessy Louis Vuitton)는 금년도의 지난 9개월간 전년 동기대비 2자리 수 성장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최근 세계 경제 여파로 럭셔리 부문에서도 조금씩 매출부진의 기미가 보이기 시작하는데도 불구하고 LVMH는 패션과 가죽제품 부문의 강력한 매출파워로 이 같은 성과를 유지하고 있는 것.

전체적으로 지난 9개월간 LVMH는 총매출 120억 유로(약 19조 7658억원)로 전년도의 실제판매 기준보다 10%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패션과 가죽제품의 지난 9개월간 총매출은 42억 유로(약 6조9180억원)로서 실제 판매기준으로 전년 동기대비 12%의 성장을 기록했다. 대표 브랜드 「루이뷔통」은 이 기간동안 2자리 수의 실제 총매출 성장을 기록한 한편 액세서리는 ‘강력한 성장’을 계속했다고 말했다.

그 외 「팬디」「도나카란뉴욕」「마크제이콥스」「지방시」를 포함한 기타 브랜드들도 좋은 실적을 기록했으며 3/4분기에도 전년대비 성장을 계속하고있다고 밝혔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