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ide

< Just-Style.com >

「Tommy Hilfiger」
뉴욕에 글로벌 플래그십 오픈!

Tuesday, Apr. 8, 2008 | Just-style.com, esmin@fashionbiz.co.kr

  • VIEW
  • 6913

「Tommy Hilfiger」의 신규 플래그십 매장이 금년도 말에 뉴욕의 피프스애비뉴에 오픈한다.이 매장의 위치는 뉴욕 53번가와 54번가 사이의 피프스애비뉴 681번지로서 4개 층에 2만2000 평방 피트(약 618평) 규모이며 2008년 11월 오픈 예정이다.

타미힐피거사는 이것이 “첫 번째 글로벌 플래그십 매장”이 될 것이며 전체 545개의 매장 중 유일하게 「Tommy Hilfiger」에 의해 공급되는 모든 종류의 상품을 통합 제안하기 위한 매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ommy Hilfiger」는 이 새로운 매장을 미국 내에서 「Tommy Hilfiger」 브랜드의 위상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중요한 발판으로 판단하고 있다. 이 매장은 향후 타미힐피거사의 신규 오픈 매장들인 ‘힐피거데님’ 컨셉 스토아와 맨해튼 블리커스트리트(Bleecker Street)의 여성 부틱, 워싱턴DC의 조지타운(Georgetown) 매장, 그리고 오는 5월에 오픈될 마이아미 비치(Miami Beach)의 매장 등과 긴밀히 연결해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