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ide

< Just-Style.com >

「Banana Republic」런던에 제1호 매장 오픈

Friday, Apr. 4, 2008 | Just-style.com, esmin@fashionbiz.co.kr

  • VIEW
  • 6142

미국의 Gap Inc가 지난 3월 20일 런던의 리젠트스트리트(Regent Street)에 「Banana Republic」의 첫번째 유럽 매장을 오픈 했다고 발표했다. 약 1만7000² 평방피트(약 478평)규모의 이 3층 매장은 여성과 남성 의류 컬렉션, 액세서리와 개인 기호품 등을 취급하게 된다.

갭 유럽 대표인 Stephen Sunnucks는 “패션과 럭셔리 상품에 친근한 런던은 「Banana Republic」의 강력한 시장으로서의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우리의 유럽고객들이 이곳의 브랜드 진출에 많은 관심을 표했었다. 이는 유럽 내 「Banana Republic」을 위한 흥미로운 첫 진출이다”라고 말했다.

갭사는 또한 리젠트 스트리트 매장에서 ‘모노그랩(Monogram)’이라 불리는 새로운 「Banana Republic」 컬렉션을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국적 언어로 방문객을 안내하게 되며 숙련된 개별 스타일리스트와의 예약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현재 「Banana Republic」은 미국 내 약 550개 매장과 일본에 21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