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Culture


패밀리마켓 리더 「톰스토리」!

Monday, Jan. 19, 2004 | 김숙경 기자, mizkim@fashionbiz.co.kr

  • VIEW
  • 5586

성도(대표 최형석 www.sungdo.co.kr)의 「톰스토리」가 패밀리 마켓의 리더 로 우뚝 선다. 올해로 런칭 3년차에 접어든 「톰스토리」는 지난 2년 동안 충분 한 학습과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패밀리 마켓에 대한 이해를 끝마쳤다. 이제 워밍 업을 끝내고 아이템 강화와 유통망 확대를 통해 볼륨확대와 흑자실현을 일궈낸 다는 각오다.

국내서는 아직 초입단계에 불과한 패밀리 마켓을 개척하고 있는 「톰스토리」 는 지난 2년 동안 여성 남성 아동에 이르는 다양한 아이템구성과 이를 효율적으 로 풀어낼 수 있는 조직과 시스템 구성을 위해 많은 투자가 이뤄졌다. 이제는 크 리에이션파트 소싱파트 판매파트 등으로 이뤄진 사업부 전직원의 MD화와 패밀 리 마켓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된 만큼 공격적으로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