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ide

< World Wide News >

3코인즈의 팔그룹홀딩스, 쾌속 질주
多브랜드 전략 & 온라인 · 잡화 집중

Monday, May 22, 2023 | 조태정 도쿄리포터, fashionbiz.tokyo@gmail.com

  • VIEW
  • 1656


300엔 숍으로 잘 알려진 ‘쓰리코인즈(3COINS)’를 전개하는 팔그룹홀딩스(PAL GROUP HOLDINGS, 이하 팔그룹)의 성장이 눈부시다. 일본 전국에 9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면서 어패럴 중심으로 57개 브랜드를 전개하는 회사다. SPA방식으로 오리지널 브랜드를 다수 전개하다가 이제는 어패럴뿐만 아니라 생활 잡화 등 폭넓은 장르의 사업을 전개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제안한다.

팔그룹은 오사카에 본사를 두고 어패럴 브랜드는 물론 생활 잡화를 전국적으로 판매하면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네트워크를 잘 융합해 온라인 집객력도 높여 옴니채널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기업이다.  

또한 지난 2016년부터 온라인 부문을 전략적으로 공략해 업적을 쌓아온 것이 뛰어난 결실을 맺었다. 특히 자사 온라인 사이트 ‘팔클로젯(PAL CLOSET)’을 기반으로 기업과 고객의 관계 만들기에 충실히 한 결과 온라인 매출이 비약적으로 높아져 성공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3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