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Special Report >

2021 취재팀 스페셜 기획 - ➊백화점
백화점 성장 한계? 콘텐츠로 승부

Monday, Mar. 8, 2021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960


50조 패션 마켓 속 유통 패러다임이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이 확산되면서 대규모 오프라인 유통은 침체의 늪에 빠진 반면 온라인 시장은 가파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상호 윈윈할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야 하는 시점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3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