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ide

< World Wide News >

일본 대표 리빙 전문 브랜드 '니토리' 고공행진

Monday, Jan. 11, 2021 | 조태정 도쿄리포터, fashionbiz.tokyo@gmail.com

  • VIEW
  • 2265


코로나19 사태로 외출을 자제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 리빙 관련 수요가 압도적으로 늘어났다. 일본을 대표하는 리빙 전문 브랜드 ‘니토리(NITORI)’는 주로 교외에 대형 가두점 형태로 운영했는데 몇 년 전부터 역 근처 및 SC 시설에 적극적으로 오픈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빛을 발했다.

일찌감치 서프라이체인을 개선해 끊임없는 도전과 비즈니스 업태를 개발해 가구 브랜드 중에서 경쟁 타사 브랜드가 쉽게 따라잡지 못할 시스템들을 구축해 온 니토리는 리빙 · 가구 브랜드의 일인자가 됐다.

코로나19 종식을 예측할 수 없는 현시점에서 생활에 더욱 가까운 브랜드로 자리 잡고 여성 웨어 라인까지 론칭해 멈출 줄 모르는 위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