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BEST BRANDS >

[2018 베스트브랜드] 미래 K-패션 주인공 ‘바로 나’

Sunday, Apr. 1, 2018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1217


2018 The Best OMBs는?
*OMBs
: Online Market Brands.「오아이오아이」 「로우클래식」 「그레이휴」 등

현재 온라인쇼핑 거래액(PC+모바일 합산)은 8조6991억원(2018년 1월 통계청 자료 기준)으로 추산된다. 이 중 의류가 차지하는 부분은 약 10%다. 1조원이 넘는 방대한 마켓의 주역들은 온라인 유통을 중심에 두고 활동하는 4000여 개의 브랜드다. 이들은 신상품 출시 즉시 매진 신드롬, 트렌드 견인이라는 굵직한 역할을 해내며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본지 패션비즈는 1020 밀레니얼 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주요 브랜드를 수면 위로 끌어올리기 위해 ‘2018년 온라인 베스트 브랜드’ 특집을 구성한다. 국내 주요 온라인 셀렉트숍 무신사, W컨셉, 29CM의 설문 앙케트와 본지 사이트 및 포털 사이트 언급 비중도를 따져 복종별로 10~15개 브랜드를 뽑았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8년 4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