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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ady To Wear >

[2017 패션시장 총정리 ②] 자사몰, 신성장 플랫폼 될까?
O2O PB큐레이션 등 제 2라운드

Monday, Nov. 6,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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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통합몰 오픈에 분주했던 패션 리딩 기업들이 이제 본격적인 콘텐츠 경쟁, 2라운드에 접어들었다. E커머스마켓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만큼 패션기업들도 자사 몰을 통한 수익 창출, 매출 증대에 대한 고민이 커지고 있다.

마치 오프라인에 매장 하나 열듯이 쉽게 진입했던 기업들도 치열한 온라인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고도의 전략을 짜고 있다. 조직 구성부터 O2O, 큐레이션 서비스를 비롯해 PB 개발, 자사 브랜드 외 콘텐츠 확보 등 각기 다른 방식으로 자사 몰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힘을 싣는 분위기다.

<표>
-패션 리딩 기업 온라인 몰 전개 현황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7년 11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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