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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팩 전문 「그레고리」 상승세

Thursday, May 11, 2017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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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년 전통 헤리티지… 가성비 승부수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의 상승세를 주목하라! 이 브랜드는 최근 테크니컬 등산 백팩과 캐주얼 라인 판매율이 동시에 신장하며 20~50대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흡수하고 있다. ‘가방은 단순히 메는 게 아니라 입는 것처럼 편해야 한다’는 콘셉트를 토대로 캠핑, 등산을 즐기는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미 과포화된 아웃도어 시장에서 「그레고리」가 갖고 있는 저력은 편안한 착용감과 가벼운 무게, 패셔너블한 컬러로 꼽힌다. 이 브랜드는 40년 전통의 역사가 있고, 쌤소나이트가 인수하기 전까지는 지금보다 2배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됐다. 그러다 작년 1월 공식 론칭 이후에는 가격대를 40% 정도 낮춰 ‘가성비’를 무기로 삼을 수 있었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7년 5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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